에프엘모바일코리아 '오스트크로니클' 신규 시즌 '비상'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5월23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프엘모바일코리아(공동대표 양쑈우)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 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이 신규 시즌 '비상(飛上)'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 '비상'을 통해 필드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비행 시스템'이 추가됐다. '비행 시스템'은 공습 비행기와 영호, 전설 드래곤 등 비행 가능 탈것을 탑승 시 이용이 가능하며, 탑승 중 고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과 각성 단계에 따라 전투 스킬이 늘어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몬스터 헌터와 타임 어택, 영토 쟁탈전 등 10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신규 필드 '사멸의 땅'과 필드 보스 3종 등이 추가됐으며, 100레벨 던전 '적막 계곡'과 105레벨 던전 '연령전' 및 신규 PVP 전장 '혼돈 전투'가 업데이트 됐다.

 

또한 이번에 추가된 '여신 강림 시스템'은 여신을 소환해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70레벨 이상의 캐릭터와 꿈의 숲 정령 7레벨 이상이면 소환할 수 있으며, 수정 융합과 수정 특정 시스템 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여신으로 강화 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릭터 레벨이 110으로 상향 조정됨과 동시에 총 7개 클래스 캐릭터의 신규 스킬이 1종씩 추가되고 스킬 특성 레벨이 확장됐으며, 무기와 보조 장비, 날개 등 모든 장비에 장착할 수 있는 신규 보석 미아로스의 돌 등이 추가됐다.

 

에프엘모바일은 '비상' 업데이트를 기념해 5일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총 14명을 추첨해 '4000소울제나'를 지급하며, 오는 29일까지 공식 카페에 신규 필드 '사멸의 땅' 입장 화면을 인증한 참가자 전원에게 신규 아이템 '영혼의 샘' 10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