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1' 본선 26일 개막

등록일 2018년05월25일 12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1' 본선을 오는 26일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개막한다. 이번 본선은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대회는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이엠텍아이엔씨'가 후원한다.

 

본선 경기에서 온 오프라인 예선을 거친 8개 팀이 승부를 겨룬다. 작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인 'GC BUSAN Blue'와 준우승팀 'GC BUSAN Red'도 본선에 올랐다. 양팀 모두 작년과는 다른 팀원들로 구성됐다. 2017년 시즌2 대회 이후 참가하지 않았던 박진유 선수는 새로운 팀(HAHA HOHO)과 함께 우승에 도전한다.

 

이용자는 블소 토너먼트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 케이블TV OGN, OGN 글로벌 트위치 채널에서 대회를 생방송(토요일 오후 12시, 일요일 오후 1시)으로 시청할 수 있다. 엔씨는 시청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방송 중 공개되는 '시크릿 코드'를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블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대회는 두 차례(시즌1, 2)에 걸쳐 진행한다. 각 시즌의 우승팀은 상금(2,500만 원)과 한국 대표 선발전 진출권을 얻는다. 본선 참가팀은 성적에 따라 대회 점수(FP)를 받는다. 가장 높은 대회 점수를 기록한 2개 팀도 한국 대표 선발전에 참가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