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국내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히트곡 수록한다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한국 서비스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인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매력적인 등장 인물들의 연주에 맞춰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며 리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그 동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는 이용자들을 위해 제작한 창작 곡과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등을 제공해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서비스 시작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케이팝(K-pop)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말부터 '여자친구'의 대표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케이팝으로 즐기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올 여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최고의 리듬 게임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자친구가 함께 준비한 만큼 한층 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여자친구' 음원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250개, 캐릭터 성장에 사용하는 '연습티켓(더블)' 1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또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Yes! BanG_Dream!', 'BLACK SHOUT' 등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등 오리지널 곡들이 수록된 싱글 앨범이 6월 중 '멜론' 등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