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하반기 최고 기대작, 위메이드 '이카루스M' 클래스 5종 정보 공개

등록일 2018년06월12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자사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가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내 클래스 5종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정보에는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레인저', '위자드' 등 전투 및 스킬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마법붓을 무기로 허공에 마법진을 그려 공격하는 '아티스트'는 귀여운 모습 속 강력한 마력을 뽐내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밖에도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클래스별 화려한 스킬 및 연계기 뿐만 아니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펠로우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한편, 지난달 말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카루스M'은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1만 5천 명을 넘어서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위메이드 측은 향후 순차적으로 세계관, 주신급 펠로우 등 세부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