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신선 캐릭터 '화타' 업데이트

2018년06월15일 10시1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선 캐릭터 '화타'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화타'는 후한 말 삼국지의 등장인물이다. 신의(神醫)라고 불려질 만큼 뛰어난 명의로, 동시대를 대표하는 의학자들인 장중경, 동봉과 함께 건안삼신의로 불린다. 고전소설 토끼전에서는 '화타'가 토끼를 놓친 자라에게 만병통치약을 건네줬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화타'는 삼국블레이드에서 기본 공격력과 스킬 능력치가 뛰어난 등급인 신선급으로 등장하며,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집중 치유 기술과 치명타 공격을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발휘한다.

 

또 '화타'는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조조'를 '화타'와 같은 팀에 배치하면 생명력이 증가하는 '두통' 기술을 사용하고, '주태'와 함께 배치하면 모든 물리 피해가 일정 감소하는 '생명의 은인' 기술을 사용한다.

 

이 외에도 무한전장의 주간 보상이 상향 됐고, 무한전장 전용 상점 내 아이템 판매 단위가 조정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4:33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정해진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를 사용해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산통뽑기'와 게임 내 금화와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및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화타' 등용이 가능한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6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