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디펜스어벤저' 비공개 베타테스트 선발대 모집 나서

등록일 2018년06월19일 17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리포드(대표 장민호)와 판타윙(대표 주승호)이 공동 퍼블리싱하는 멀티플레이 타워디펜스 SLG(Simulation Game) '디펜스어벤저'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를 앞두고 19일부터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디펜스어벤저'는 유닛과 타워를 이용한 매복과 습격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기존의 디펜스 게임과 달리 호송하는 적을 공격하고 약탈하는 구성으로 기존의 장르적 한계를 넘어선 차세대 타워디펜스 게임이다.

 

양사는 디펜스어벤저가 캠페인과 습격을 통해 얻은 화물로 캐릭터와 타워를 육성시키고, 무역을 통해 나만의 왕국을 만드는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또 약탈을 당한 이용자가 빼앗긴 화물을 다시 되찾아 올 수 있는 '복수전', 협동 플레이가 필요한 '클랜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CBT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CBT에 참여한 유저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 되는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공식카페를 통해 기대평을 작성한 이용자 중 5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디펜스어벤저 CBT는 오는 6월 26일부터 6월 28일 3일동안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펜스어벤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