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소형 PC를 위한 최고급 파워 'Compact SFX-L 700W' 출시

등록일 2018년07월10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Compact SFX-L 700W 80Plus Platinum(이하 컴팩트 SFX-L 700W)'를 10일 출시했다.

 

컴팩트 SFX-L 700W는 일반 파워서플라이의 절반 수준의 크기를 가진 SFX 규격 제품으로 작은 크기에도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춰 고성능 소형 PC를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격 700W의 출력과 DC to DC 컨버터 설계로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92% 이상의 에너지 효율로 80Plus 플래티넘 등급 인증을 받았다. 유체 베어링(FDB) 120mm 냉각팬으로 뛰어난 냉각 성능과 함께 PC 사용량이 낮을 때는 팬을 정지시켜 정숙함을 구현한 팬리스(Fanless) 모드가 탑재됐다.

 

뛰어난 성능을 위해 최고급 일본산 캐패시터 등, 고급 부품을 가득 적용하였으며 6중 보호 회로 설계와 모든 케이블을 탈부착 할 수 있는 풀모듈러 방식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동급 제품 최장인 무상 5년의 보증 기간을 통해 오래도록 든든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