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노블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킹덤M' 정식 오픈

등록일 2018년07월10일 15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의 신작 '킹덤M'이 10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킹덤M'은 무림을 배경으로 다양한 스킬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악인들을 물리치며 거대한 전쟁에 참여하게 되는 MMORPG로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자랑한다.
 
모델 조연주(한화치어리더)가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게임으로도 유명한 '킹덤M'은 시네마틱 영상과 메이킹 영상으로 큰 기대를 모았으며 지난 6월 21일부터 3일동안 진행된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이미 기대 이상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벌써부터 게임 내 커뮤니티 '문파'를 모집하는 유저들의 글들이 올라오는 등 많은 기대를 모아왔으며 6월 14일부터 원스토어 등에서 진행된 사전예약에서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킹덤M'의 핵심 시스템인 '신기 시스템'은 게임 내 던전 및 이벤트 등을 통해 활성화시켜 육성하며 보스들의 특성에 맞게 스킬을 교체해 사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이며 장비의 속성이 좋을 경우, 기존에 착용한 장비에 이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보스 전투로 게임에 몰입 할 수 있도록 구성헀다.
 
유저가 직접 방파를 생성해 키우고 다른 문파와 방대한 영지를 놓고 벌이는 거대전투 시스템인 '방파영지', 캐릭터간의 '결혼', '파티던전'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이 풍부해 유저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대규모 전투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혼갑시스템 등 성장에 따라 다른 유저와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점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 활동만으로 대부분의 아이템을 획득하고 꾸준한 성장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만해도 대량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점 또한 큰 장점으로 꼽힌다.
 
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모바일RPG 기대작 킹덤M을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최대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게임 환경과 차원이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블게임즈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간업적 클리어, 레벨 달성, 방파인증 등 다양한 인증이벤트는 물론이고 SNS이벤트 등 치어리더 조연주의 싸인경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킹덤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