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이엔엠 모바일 무협게임 '십병귀'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18년07월11일 13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수많은 유저가 '올해의 무협'으로 꼽았던 '십병귀'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됐다.
 
(주)엠제이이엔엠(MJ E&M, 대표 강보선)은 모바일 무협 MMORPG '십병귀'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등 양대 안드로이드마켓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십병귀'는 무협의 메인 코드인 복수와 성장을 잘 나타낸 수작으로, 한국의 장편무협 소설가인 오채지 작가의 대표작이며, 수많은 무협 독자들이 2012년 '올해의 무협’으로 꼽은 작품이다.
 
이제 소설의 감동을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모바일게임으로 제작된 '십병귀'는 무협소설 '십병귀'의 등장 인물과 함께 소설 속 배경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으며, 특색 있는 무공과 화려한 스킬로 무협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십병귀’ 메인 코드 중 하나인 '복수’는 필드 PK 콘텐츠를 통해 화려하게 게임 속에서 부활했다.
 
게임 '십병귀'는 호쾌한 액션과 시원한 전개로 소설 속 세계관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PVP에 해당하는 '무림 대회'나 '몬스터 공성', '현상 퇴마', '황성 연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육성'의 재미를 살렸다. 또 동료와 함께 성장하는 '문파 시스템'과 최강의 문파를 가리는 문파 대전 '모래성 대전'이 존재, 경쟁과 협력 등 함께 하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십병귀'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무림대회는 매회 젠이 되는 버프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 버프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높은 전투력의 유저도 낮은 유저에게 패배할 수 있다. 또 서버가 다른 유저들이 한 곳에서 경기를 벌이는 '통합결투장'도 존재, 대규모 전장의 박진감을 더한다.
 
엠제이이엔엠은 모바일 무협 MMORPG '십병귀' 출시를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그리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