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 예고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8월23일 13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서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의 업데이트에 앞서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커럽티드 레코드'는 소울워커가 새롭게 선보이는 외전 스토리로 소울워커 세계관의 핵심인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영상에서는 공백 안에서 적으로 변해버린 '릴리'와 '스텔라'의 모습과 신규 스킨 등 업데이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등장한다.

 

'커럽티드 레코드'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8월 29일(수) 이루어질 예정이다. 총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던전 대비 훨씬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이번 던전에서는 게임에서 유일하게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커럽티드 레코드' 에피소드만의 유니크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커럽티드 레코드' 업데이트는 오랜시간 공을 들여 준비한 대규모 프로젝트로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와 함께 '릴리'와 '스텔라'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며 “오는 8월 29일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