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기몹 'GUNGRAVE GORE' 개발 파트너로 DIGIC PICTURES와 계약 체결

등록일 2018년10월04일 15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기몹(대표이사 김안철)은 자사가 개발 중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GUNGRAVE GORE'의 개발 파트너로서 DIGIC PICTURES와 계약을 체결했다.


일본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JAPAN 공식 유투브 채널에 티져 영상 공개 후 보름만에 4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TGS 2018' 기간에 큰 관심을 받았던 GUNGRAVE GORE는 나이토 야스히로씨의 합류에 이어 DIGIC PICTURES가 합류했으며, 추가적으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DIGIC PICTURES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위치하고 영화, 광고 그리고 비디오 게임 산업의 풀 3D 애니메니션 및 비쥬얼 효과를 만드는 전문 스튜디오이다. 'Uncharted', 'Call of Duty' 시리즈, 'Assassin's Creed' 시리즈 등과 같은 많은 AAA 클래스 게임에 영화 (영화 예고편, 광고 또는 게임 컷씬)를 제작했다.


DIGIC PICTURES의 매니징 디렉터 알렉스는 “GUNGRAVE GORE는 새로운 풀브레이크 건액션과 트랜스폼 건카타를 보여줄 것이다. 또한 감수성 있는 스토리를 자신있게 보여줄 준비가 되어있다. 우리는, 트레일러, 인게임 오프닝, 엔딩 외에도 몇 가지 더 작업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IGGYMOB의 김민수 부사장은 “GUNGRAVE GORE의 스토리를 가장 극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DIGIC PICTURES와 계약을 위해, 굉장히 오랜 시간을 노력했다. 과거의 경험으로 공동개발의 문제점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파트를 구분해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DIGIC PICTURES와 같은 글로벌 역량을 지닌 기업과의 협업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나이토씨에 이은 DIGIC PICTURES의 합류로, GUNGRAVE GORE의 퀄리티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PlayStation4 플랫폼으로 발매 예정인 GUNGRAVE GORE는 2019년 12월 발매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겨울 추가 정보를 공개 예정이다.

 

한편 IGGYMOB은 TGS 2018 미디어 세션에서 미디어들 에게만 공개했던 DIGIC PICTURES의 비디오 메시지를 자사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으며, 영상은 한국어 자막 버전, 일본어 자막 버전, 무자막 버전이 제공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