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18]'오버워치'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Reunion'과 29번째 신규 영웅 '애쉬' 공개

등록일 2018년11월03일 06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가 자사 게임 팬들을 위한 축제 ‘블리즈컨 2018' 오프닝 현장에서 ‘오버워치'의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Reunion(재회)'과 29번째 신규 영웅 ‘애쉬'를 공개했다.

 

오프닝 세션에서 무대에 오른 제프 카플란 ‘오버워치' 총괄 디렉터는 “올해는 정말 좋은 한 해였다. ‘오버워치 리그'와 ‘그룹 시스템', ‘부산'과 ‘리알토' 맵, ‘브리기테'와 ‘래킹볼' 등을 선보였다. 특히 ‘핑크 메르시'는 1,270만 달러나 모금되었다. 정말 자랑스러우며, 세계를 바꾼 것이 바로 여러분이다”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 ‘맥크리'와 신규 영웅 ‘애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Reunion(재회)'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오버워치' 맵 중 하나인 ‘66번 국도'를 배경으로 과거 동료 사이였던 ‘맥크리'와 ‘애쉬'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애쉬'는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29번째 신규 영웅이다. 악명 높은 무법자 집단 ‘데드락 갱단(Deadlock Gang)'의 두목으로, ‘바이퍼 소총'으로 무장해 위협적이고 다재 다능한 능력을 갖춘 공격형 영웅이다.

 

게임 내에서 ‘애쉬'는 적을 신속하게 공격하는 비조준 사격과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조준 사격을 선택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나마이트를 던져 불을 붙이거나 직접 사격해 폭발시킬 수도 있으며, 충격 샷건으로 큰 피해를 주며 적 또는 자신을 밀쳐내는 것도 가능하다. 궁극기로는 옴닉 로봇 ‘밥'을 소환할 수 있으며, ‘밥'은 전방으로 돌진해 적을 공중으로 띄우고 팔에 부착된 총으로 공격한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