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토리, 무협 MMORPG '십이지천M' 플레이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11월07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토리는 (주)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십이지천M'의 정식 출시 전,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혈무교, 백도십삼천, 패왕파천련 등 주요 세력들이 등장하며, 화려한 갑옷과 무기로 중무장해 호쾌한 액션 전투를 선보였다.

 

특히 무협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마을과 다양한 몬스터가 출몰하는 전투 지역은 원작 '십이지천2'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향수를 강하게 자극시키며, 각 세력들의 파워풀한 액션 스킬은 시선을 압도한다.

 

'십이지천M'은 정식 출시 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무림지존을 달성하라!', '출석GO! 경품GO!', '응답하라! 버그사냥꾼!' 등 BIG5 이벤트를 실시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엔토리의 오승량 총괄 기획 팀장은 “정식 출시에 앞서 '십이지천M'의 특징과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세력 및 전투 시스템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제일 먼저 체험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십이지천M'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별도의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