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갑자기 분위기 에픽하이,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 축하 공연 나선 에픽하이

등록일 2018년12월29일 19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가 진행된 가운데, 인기 힙합 그룹 '에픽하이'가 축하 공연을 위해 참석했다.

 

이번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는 서울 다이너스티가 오는 2019 시즌 출정을 앞두고 출국 전에 팬들과 만나는 행사로, 현장에서는 새롭게 팀을 개편한 서울 다이너스티와 첫 선을 보이는 광저우 차지의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었다. 서울 다이너스티의 인기를 증명하듯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참석해 열띤 응원을 보냈다.

 

에픽하이는 본격적인 이벤트 매치에 앞서 현장에서 축하 공연을 진행했다.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마음 속으로 응원하는 팀이 있는데, 이번 이벤트 매치에서 꼭 이겼으면 좋겠다"라며 "현장을 찾은 모든 사람들이 선수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픽하이는 이날 축하 공연에서 인기곡 'One', 'Born Hater', 'Fly' 3곡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서울 다이너스티는 광저우 차지를 상대로 2세트와 3세트를 승리하였으며 현장에서는 이벤트 매치 이외에도 팬들이 직접 선수들에게 질문을 건네는 오픈 Q&A 세션이 진행되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