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벤, 美 JINX사와 라이선스 협약... '배틀그라운드' 굿즈 6종 출시

등록일 2019년01월03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켓인벤이 미국 JINX사와 정식 라이선스 협약을 통해 펍지주식회사의 인기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굿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4종와 레벨 3 헬멧 열쇠고리 1종, 게임 내에 등장하는 인기 방어구 프라이팬을 모형화한 고무 프라이팬 등 게이머라면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티셔츠 4종은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캐릭터가 들어간 '레벨 3 프리미엄', 게임 내의 승리 메시지인 'WINNER WINNER CHICKEN DINNER'가 표기된 '개척자', 사막 맵 미라마를 형상화한 'Drop into Miramar',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귀여운 그림으로 표현한 'Looted' 등 오프라인 현장에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마켓인벤에서는 앞으로도 JINX와 함께 더욱 다양한 공식 배틀그라운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출시할 예정이며, 게이머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게임 관련 제품들을 한국에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마켓인벤은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게이밍 컴퓨터와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관련 주변기기를 포함한 IT 제품군은 물론, 블리자드와 리그 오브 레전드 등 유명 게임사의 게임 굿즈와 캐릭터 제품을 판매하는 게이머 전문 쇼핑몰을 추구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