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니혼이치 '라피스 리 어비스' 한국어판 발매

등록일 2019년02월28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가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 4와 Nintendo Switch용 액션 RPG '라피스 리 어비스' 한국어판을 2월 28일 정식 발매한다.

 

'라피스 리 어비스'는 던전을 진행하며 입수한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강화하고, 앞을 막는 적들을 쓰러트리는 호쾌한 연출을 특징으로 하는 2D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귀여운 외모가 특징인 8명의 캐릭터 중 리더 1명과 동료 3명을 선택하여 리더의 머리 위에 경단 형태로 동료를 쌓아 올린 채 전투를 할 수 있다. 게임 속에서는 이러한 모습을 'DANGO'라고 부른다.

 

머리를 쌓아 올리는 독특한 연출과 귀여운 캐릭터로 발매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본작에 대해, 게임의 디렉터인 이타노 히로카즈는 "귀여운 캐릭터가 화면 한가득 날뛰는 호쾌함, 대량의 아이템이 여기저기 표시되는 화려한 비주얼 등 이 작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중독성 있는 쾌감을 부디 직접 체험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공격을 펼칠 수 있으니 액션 게임 팬부터 캐주얼 유저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께서 즐기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한국 유저 여러분께서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해 주신다면 기쁠 것 같다. 여러분의 반응을 확인할 날을 개발 스태프 일동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

 

'라피스 리 어비스'는 금일(28일)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용 일반판 59,800원이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