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내한 배우들의 깜짝 선물 '땡큐 코리아'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4월18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내한 주역들의 '땡큐 코리아' 영상을 전격 공개 했다.
 

내한 어벤져스 멤버들을 위해 3,435명의 팬들이 모아준 '땡큐 어벤져스' 영상이 지난 4/15(월)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이벤트에서 공개되며 그 자리에 참석한 배우들과 관객들 모두에게 감동을 안겼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강 내한 주역들은 뜨거운 대한민국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땡큐 코리아'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다시 한번 아시아 팬이벤트의 감동적인 추억을 상기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땡큐 코리아' 영상에는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호크아이의 제레미 레너, 캡틴 마블 브리 라슨, 안소니 & 조 루소 감독까지 모두가 등장하며 아시아 팬이벤트의 깊은 감동을 다시금 전했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히어로들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한국에서 여러분들과 만났던 시간은 정말 잊지 못할 정도로 놀라웠습니다", 브리 라슨 "여러분들이 어벤져스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열정과 응원 아마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제레미 레너 "저희 모두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나라, 한국에서 정말 행복한 일정을 보냈습니다"라고 감동을 직접 전하였다.

안소니 루소와 조 루소 감독은 "여러분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도 사랑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진정한 슈퍼히어로는 바로 여러분입니다"라며 팬들이 보여준 진심에 화답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이다. 예매 오픈 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월 24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