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토]여심저격 캐릭터 상품이 한 가득, 사진으로 보는 엔씨소프트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2

등록일 2019년04월26일 17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스푼즈'는 2018년 5월 열린 '아트토이컬쳐 2018'을 통해 처음 공개된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로,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게임 속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진 아름다운 털을 가진 양 '비티'와 민트 초코 색의 요정 '신디', 수줍음이 많아 가면을 쓰고 있는 악마 '디아볼', 식탐이 넘치는 아기용 '핑'과 마순수한 마음을 가진 '슬라임' 등 총 5종의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귀여움을 강조한 캐릭터 브랜드를 통해 '스푼즈'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NU'EST)'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롯데시네마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문화 콘텐츠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신사동 가로수길에 열린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그동안 '스푼즈'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공개된 상품 이외에도 '뉴트로(복고풍 디자인의 재해석)' 풍의 상품과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게임포커스가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습을 담아왔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