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비소프트 '레인보우식스 코리아컵' 2시즌 결승전 5월 25일 개최

등록일 2019년05월24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빅픽처 인터렉티브는 24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빅픽처 인터렉티브 스튜디오에서 '레인보우식스 코리아컵 2019' 시즌 두 번째 먼슬리 파이널이 5월 25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에는 네 번의 위클리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상위 4개 팀이 참전한다.

 

먼슬리 파이널은 매달 총상금 500만 원이 걸린 월단위 오프라인 대회로 상반기 결산 대회인 하프이어파이널(Half-Year Final) 진출을 위한 포인트가 부여된다. 현재 4월 먼슬리 파이널에서 우승한 클라우드나인(Cloud9)이 100포인트를 확보한 상태이며, 준우승을 차지한 트리피(TRIPPY)가 70포인트, 하이퍼스페이스(HyperSpace)와 트리피가 공동 3위로 각각 45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5월 위클리에서 가장 많은 승리 포인트를 획득한 팀은 클라우드나인으로, 참여 세 번 만에 종합 270포인트을 확보하면서 일찌감치 먼슬리 파이널 진출을 확정 지었다. 2위인 하이퍼스페이스는 위클리 #1에서 10포인트 획득에 그쳤지만, 위클리 #3과 위클리 #4에서 각각 70포인트와 100포인트를 득점하면서 종합 225점으로 종합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뒤를 이은 에이지레스(Ageless)는 3위로 먼슬리 파이널에 진출했다. 에이지레스의 특이점은 하이퍼스페이스를 상대로 1승 3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위클리 #2 3-4위전에서 첫 패배를, 위클리 #2에선 8강 첫 경기에서 무너졌다. 마지막으로 위클리 #4는 풀세트 접전 끝에 패하며 1위 자리를 내주고 말았다. 팀 전적에서 크게 뒤지고 있는 에이지레스는 먼슬리 파이널을 통해 하퍼스페이스에게 복수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먼슬리 파이널의 마지막 진출권은 트리피가 가져갔다. 비록 4위로 아슬아슬하게 진출에 성공했다고는 하나, 지난 위클리 #2에서 클라우드나인을 꺾은 경험이 있고, 지난 4월 먼슬리 파이널에서 결승전에 진출한 경험이 있는 만큼 무시하지 못할 전력을 지니고 있다.

 

5월 먼슬리 파이널은 오는 25일 오후 12시 레인보우식스 코리아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시청자들을 위한 채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