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함께 'OVER THE TOP'. 대원미디어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 7월 6일 개최

등록일 2019년07월01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공동 대표 정욱, 정동훈)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2019 ONE PIECE RUN IN HANGANG(이하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을 7월 6일과 7일 양 일 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시소플레이가 주관하는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은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행사로, 국내에서 열리는 '원피스' 관련 행사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본 행사에서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최신 주제가'OVER THE TOP.'의 라이브 공연을 세계 최초로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OVER THE TOP.'는 오는 7월 7일부터 일본에서 방영(국내 7월 14일 방영)되는 최신 에피소드 '무사의 나라 편'의 주제가로 채택된 된 곡이다. 
  
특히 '원피스'의 대표 주제곡 'We are!'의 가수 키타다니 히로시가 이번 주제가도 이어서 맡게 된 만큼 이번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에서 진행되는 첫 라이브 공연 또한 전세계 원피스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9 원피스 런 인 한강'에서는 키타다니 히로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목소리를 담당하는 한국판 성우들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자리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원피스의 핵심 에피소드를 달리면서 지나온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러닝 존'과 해적과 해군으로 나뉘어서 물총놀이를 즐길 수 있는 '테마 존' 등 다양한 놀이·문화 공간으로 구성돼 올 여름 원피스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