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온페이스게임즈 9월 중 신작 FPS 게임 중국 동남아 서비스 진행

등록일 2019년08월16일 17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온페이스게임즈(대표 양수열)는 자사가 개발한 FPS 모바일게임 2종의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서비스를 오는 9월 중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진행은 중국 37게임즈, 인도네시아 리토 게임즈, 그리고 베트남 VTC인터콤 등 3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서비스는 올해 9월경이며, 정확한 서비스 일정은 퍼블리셔 업체와 협의 후 추후 공개된다.

 

온페이스게임즈에서 개발하는 FPS 모바일게임은 37게임즈와 합작 개발 중인 게임 1종과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게임 총 2종으로 나눠지며, 합작 개발 버전은 37게임즈와, 자체 제작 게임은 리토 게임즈와 VTC인터콤과 진행한다.

 

37게임즈와 서비스 준비 중인 FPS 모바일 게임 '방선저격'은 저격에 특화돼 있는 실시간 배틀 게임으로 손맛을 강조한 연출과 다양한 스테이지, 무기 등이 특징이다.

 

리토와 VTC인터콤과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FPS 게임(서비스 명 미정)은 정통 FPS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와 빠른 전개, 다양한 무기, 장비 등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온페이스게임즈는 이번 서비스 이후 북미와 유럽 쪽 서비스에도 나선다. 온페이스게임즈 양수열 대표는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올해 10월 이후부터는 미주 지역과 남미 지역 전역에 런칭을 준비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