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세 번째 결사대 '모루 위의 검'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08월22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세 번째 결사대 '모루 위의 검'을 업데이트했다.

 

마영전 최종 전투 콘텐츠인 '모루 위의 검'은 '사념의 바다', '달의 이면'에 이은 세 번째 신규 결사대로, 신들의 대장장이 여신 '브리지트'가 등장해 최고 수준의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브리지트'는 자신이 제작한 '투 핸드 소드(two hand sword)'를 사용해 전투 중 상황에 따라 검을 제련하여 화염과 함께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구사한다. 또한, 총 세 단계의 외형 변화를 비롯해 다양한 전투 패턴을 선보인다.

 

넥슨은 오는 9월 5일까지 특정 NPC를 통해 '대장장이의 신 브리지트', '강인한 신들을 찾아서' 스토리 이벤트 2종을 진행하며, 완수 시 '타이틀: 스쳐도 한방', '다마스쿠스 강철(귀속)', '문양: 스위티 네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9월 19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 후 30분이 지나면 '티티의 프로즌 크리스탈', '티티의 리버스 크리스탈', '티티의 디바인 크리스탈'을 제공하며, 추석 연휴 기간에는 '티티의 디바인 크리스탈'을 두 개씩 지급한다.

 

3종의 크리스탈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포장된 스페셜 발키리 세트', '포장된 스페셜 네반 세트', '포장된 레지나 왕좌'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