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제임스 카메론의 귀환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We Are Back' 영상 최초 공개

등록일 2019년09월11일 09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리즈 원작자 제임스 카메론과 오리지널 캐스트의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We Are Back' 영상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다. 

 

전 세계 영화사의 기념비적인 작품 '터미네이터' 1, 2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잇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We Are Back'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 VS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탄생시킨 제임스 카메론과 '데드풀'의 팀 밀러 감독,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오리지널 스토리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액션 스펙터클을 담아냈다. “팀 밀러 감독이 '터미네이터' 1, 2의 톤을 되찾아왔다”는 제임스 카메론의 극찬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와 최강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의 대결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압도적인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제작자이자 원작자인 제임스 카메론은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짜릿한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터미네이터 2' 이후 최초로 '사라 코너' 역으로 시리즈에 복귀한 린다 해밀턴은 “액션이 10배 이상 크다”라고 언급하며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초대형 스케일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데드풀'을 통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액션의 대가로 손꼽히고 있는 팀 밀러 감독은 “이번 영화는 무자비하다. 멈추지 않는다”라며 영화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제임스 카메론과 오리지널 캐스트의 컴백, 팀 밀러 감독의 새로운 조합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압도적 스케일과 강렬한 액션의 최첨단 특수효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T-800'(아놀드 슈왈제네거)의 수십 발의 총탄에도 꿈쩍 않는 최강의 적 'Rev-9'의 강렬한 엔딩은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들의 관계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제임스 카메론과 팀 밀러 감독,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We Are Back'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2019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10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