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하이 스피드 2D 메카 액션 'HARDCORE MECHA' 추가 DLC 2탄 배포

등록일 2019년09월26일 13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하이 스피드 2D 메카 액션 게임 'HARDCORE MECHA(이하 하드코어 메카, PlayStation4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의 추가 DLC 2종을 오늘부터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RocketPunch Games사가 개발한 '하드코어 메카'는 횡 스크롤로 전개되는 하이 스피드 액션, 생동감 넘치는 2D 애니메이션 그래픽, 마치 로봇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스토리 모드, 그리고 멀티 플레이 배틀 등 다양한 플레이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 작품은 출시 이전부터 인디 게임 부문에서 여러 번 수상하며 호평을 받았고, 지난 6월 일본에 출시되었을 때는 약 일주일 만에 PlayStation Store 판매 소프트 인기 랭킹 1위를 차지했으며 IGN 평점 8.8점과 패미통 크로스 리뷰 골드(33점)을 받아 화제가 되었다. 아울러 지난 번 배포한 1.06 패치를 통해 신규 컨텐츠 및 밸런스 조정을 함에 따라 유저 편의를 위한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드코어 메카' 추가 DLC 2탄 배포 안내
오늘 배포된 이번 작품의 추가 컨텐츠는 모두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DLC로, '추가 파일럿 세트1'(가격: 3,000원)과 '추가 메카 & 파일럿 - 셰퍼드 : 예거 & 모리스'(가격: 5,000원)으로 총 2종을 PlayStation Store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추가 파일럿 세트 1'은 스토리에 등장한 스토리에 등장한 파일럿 '터레서', '에드가', '아일라 타냐' 3명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메카 & 파일럿 - 셰퍼드 : 예거 & 모리스'는 추가 메카인 '셰퍼드 : 예거'와 추가 파일럿인 '모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하드코어 메카' 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무대는 근미래의 화성. 인간형 보행 병기 '메카(MECHA)'가 전장의 패권을 잡은 시대.


지구권과 대치하여 긴장 상태에 있는 화성에, 용병으로 고용된 주인공 '터레서 오코넬'은 행방불명이 된 정보 대원을 수색하기 위해 연합군의 시험기 '썬더볼트'를 타고 강하한다.

 

그리고 터레서의 눈앞을 가로막는 붉은 메카 '크림슨・플레임', 암약하는 수수께끼 테러 조직 '스틸던'의 음모, 터레서는 화성 전역을 뒤흔드는 가열한 싸움의 소용돌이에 말려 들어간다.

 

- 다양한 무기와 커스터마이즈 요소 등장
플레이어는 스토리 모드를 진행하며 메인 기체인 '썬더볼트'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빔 라이플, 레이저 블레이드, 내장 발칸 등등 메카닉 장르에서 자주 볼 수 있던 무기들이 등장하며, 이 중 자유롭게 장비를 커스터마이즈하여 거대한 적과 맞서 싸운다.

 

- 당신이 꿈꾸던 로봇 액션이 바로 이곳에
메카닉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드코어 메카'에서 조종할 수 있는 기체들은 부드러우면서도 중후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기체의 작은 부품 하나하나에도 세부적인 디테일을 살린 데포르메 디자인을 선보인다.

 

- 전 세계의 파일럿들과 경쟁하는 멀티 플레이 배틀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다양한 기체에 탑승하여, 최대 4인까지 온라인 대전 및 화면 분할 오프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 레벨을 올려 추가 기체를 포함한 다양한 언락 요소도 해금할 수 있으며, 랭킹 1위를 목표로 플레이할 수도 있다.

 

'하드코어 메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