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TGS2019 특별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9월27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용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 번역판)의 도쿄 게임쇼 2019 스테이지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도쿄 게임쇼 2019의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스테이지에서 선보인 이번 특별 영상에서는 본 작품의 주인공인 '알펜', 히로인 '시온'과 새로운 캐릭터의 뒷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 번역판)는 2016년 발매한 전작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이후의 머더십 최신작으로 수채화풍 비주얼 표현 등 다양한 면에서 진화를 거듭한 작품이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특유의 모험감은 유지하면서 더욱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사한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Tales of ARISE)의 세계관

인접한 두 행성, 다나와 레나.

 

300년 전, 자연이 넘치는 세계였던 다나는 고도의 과학과 마법이 발달한 레나의 갑작스러운 침공을 받고 그 이후 끝없는 종속을 강요받는다.

 

어느 날, 철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다나의 청년과 동족에게 쫓기는 레나의 소녀가 만났다.

 

이 뜻밖의 만남은 두 행성의 운명을 뒤흔드는 이야기의 시작에 지나지 않았다.

 

한편,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 번역판)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플랫폼으로 2020년 발매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