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아서'의 이야기,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2' PC 버전 예약 구매 시작

등록일 2019년10월10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가 오늘(10일) '레드 데드 리뎀션2(Red Dead Redemption 2)' PC 버전의 예약 구매를 락스타 게임즈 런처에서 시작했다.

 



 

오는 22일까지 PC 버전 '레드 데드 리뎀션2'를 락스타 게임즈 런처에서 예약구매 하는 플레이어에게는 6개의 클래식 락스타 게임즈 PC 타이틀 중 2개를 특별 보너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락스타 게임즈 런처에서 예약 구매 하면  '레드 데드 리뎀션2'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되며, 스페셜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도 각각 20달러씩 할인된다.

 

이와 함께 스토리 모드용 무법자 생존 도구, 스토리 모드용 현금 보너스, 스토리 모드용 전투마 등 다양한 아이템도 제공해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PC 버전 '레드 데드 리뎀션2'는 그래픽 품질과 가시거리가 향상되었으며, 더 깊이 있는 해상도로 주변 환경의 사실감을 높였다.

 

아울러 HDR 지원뿐만 아니라 4K 이상의 해상도, 다중 모니터 설정, 와이드 스크린 설정, 고속 주사율까지 하이엔드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토리 모드 세계에 현상금 사냥꾼 임무와 갱 은신처, 보물지도를 비롯해 임무, 무기, 말과 장신구까지 신규 항목이 추가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