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닌텐도스위치 파티 게임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 한국어판 발매

등록일 2019년10월10일 15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닌텐도스위치용 소프트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 한국어판을 오늘(10일) 발매했다.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 한국어판은 '디즈니 썸썸' 시리즈 중에서는 처음으로 닌텐도스위치용으로 선보이는 게임 소프트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을 다수 수록한 것은 물론, 온라인 접속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디즈니 썸썸'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영화 '주먹왕 랄프'에 등장한 '팩맨'이 썸썸에도 등장

팩맨은 게임 '팩맨'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다른 썸과 함께 이어 없앨 수 있으며, 주변의 썸까지도 함께 없앨 수 있는 특수 스킬을 탑재했다. 팩맨은 발매 이후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닌텐도스위치용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 한국어판에는 100가지 이상의 귀여운 썸들과 본 작품만의 오리지널 썸인 페스티벌 의상을 입은 '페스티벌 썸'이 등장한다. 마음에 드는 썸을 선택하여 다채로운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소프트를 Nintendo Switch Lite에서 플레이할 경우, Joy-Con(별매)이 1개 필요하다. 단, 2019년 10월 10일 배포되는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Nintendo Switch Lite 본체 단품에서 '썸썸 퍼즐'은 플레이 할 수 있다. 무료 업데이트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환경이 필요하다.

 



닌텐도스위치용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 한국어판 오리지널 '페스티벌 썸'
한편,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귀여운 '디즈니 썸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 '너랑 나랑 썸(TSUM)!'을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닌텐도스위치용 '디즈니 썸썸 페스티벌' 한국어판은 오늘(10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