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할로윈 테마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10월17일 13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 테마를 선보이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복싱스타는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에 맞춰 새로운 테마를 선보인다. 이번 할로윈 테마에는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배경·코스튬과 함께 NPC(Non-Player Character)가 좀비 등의 모습으로 등장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K.O. 모드'에 할로윈 배경이 적용됐고 등장 NPC(Non-Player Character)들도 좀비로 변화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할로윈 기념 '수퍼리치' 배경이 지급된다.

 

그리고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됐다. 할로윈 코스튬은 좀비 헌터·할로윈 문신·호박머리·좀비 스킨 등 16개로,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할로윈 백'과 '좀비 스킨 백'에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영광의 인물' 콘텐츠를 신규 추가했다. '영광의 인물'은 업적을 달성하는 경쟁 콘텐츠로, 업적을 최초로 달성한 이용자는 콘텐츠에 프로필 이미지와 닉네임을 새길 수 있다. 이용자 중 한 명이 업적을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임무와 보상은 지속적으로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또 '코스튬 콜렉션'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수집한 코스튬의 개수에 따라 콜렉션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일정 포인트가 누적되면 지정한 캐릭터의 공격력·공격속도·체력회복 등 능력치가 강화된다. 그리고 코스튬 보유량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이와 함께 복싱스타는 할로윈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할로윈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임무를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피에로 코스튬' 등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4:33 챔피언스튜디오 박민균 실장은 “복싱스타는 기술·장비뿐만 아니라 캐릭터 외형과 배경도 이용자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용자들은 이번 할로윈 테마와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