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국짐보리짐월드 창립 27주년 기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공개 프로그램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19년10월17일 13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준비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공개 프로그램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새로워진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27일까지 전국 센터를 통해 운영된다. 60개월 이하의 영유아를 둔 부모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마감 중이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자유 놀이 쿠폰 및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창립 27주년을 맞아 플레이와 아트 등 주요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 데 이어 슬로건과 캐릭터까지 새롭게 변경하며, 영유아 교육 분야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43년간 전 세계 800여개 센터가 선택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출생부터 7세까지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되어 있고, 짐보리의 놀이전문 교육을 이수한 교사가 직접 진행하며, 세계적인 놀이 전문가가 설계한 짐보리의 놀이기구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