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할로윈 테마 포함한 시즌4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18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서 할로윈 테마를 적용한 시즌4를 업데이트했다.

 

시즌4는 내년 1월 9일까지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유저는 최종 달성한 등급에 따라 시즌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소지할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받는다. 특히 시즌4는 할로윈 테마를 적용해 유령 신부, 꼬마 유령, 사탕바구니, 좀비 등을 활용한 신규 클래스와 코스튬, 스킨 등이 등장한다.

 

10월 30일까지는 게임 재화인 마일리지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고정가로 입찰해 무작위로 낙찰 받는 평일 1,000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와 최상위 등급 무기 '매그넘 런처'가 정해진 기간에 특별 매물로 등장하는 주말 특별 경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시즌4 스튜디오 공모전을 열고 11월 14일까지 맵 제작 경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공모전은 추후 유저와 개발진 점수를 합산해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가 정해질 예정이며, 순위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넥슨 캐시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5,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에 신규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연대기 이벤트를 연다. 좀비 시나리오 시즌2에서 시즌6을 모두 클리어하여 순례자 훈장을 모으면 아수라 훈장과 함께 다섯 종류의 파츠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파트너 모드'에 신규 맵 '대저택 '빌라'를 업데이트했다. '파트너 모드'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AI 파트너 캐릭터를 이용해 정찰과 엄호, 대기 등의 명령을 내리며 협동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