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18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에서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9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빛암 소환서 조각', '물/불/나무 고급 소환서', '작은 기술의 요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5일간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고급아이템 '전설의 빛어둠 소환서'를 증정한다. 특히, 1주년 당일인 23일에는 전투에 대한 보상으로 은화를 5배 더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기술의 요정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균열도 10월 22일, 23일 이틀 간 오픈된다.

 

이와 함께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게임 배경, 던전 등을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는 한편, 전용 코스튬 및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함께 신규 영웅 2종도 업데이트된다. 먼저, 5성 '잉베이'는 넓은 범위의 적을 도발하고 회복을 방해하는 탱커형 영웅으로 다수의 프리스트를 상대하거나 매 턴 지속적으로 회복하는 형태의 적을 상대할 때 유리하다. 또 다른 4성 '잭 오랜턴'은 먼 거리에서 적을 강하게 공격하는 원거리 영웅으로, 목표 대상을 강하게 제압할 수 있다. 잭 오랜턴은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