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 대구 'e-fun 2019' 행사서 다양한 코스프레 선보여

등록일 2019년10월20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명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이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대구 중심가인 동성로에서 열리는 대구 글로벌 게임 축제 e-fun 2019 에 참여한다.

 

이 양일간 참여에서 에이크라운은 코스프레 대회와 코스프레 모델과 대구 시민들이 함께하는 포토존, 시민들이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코스프레 체험존을 선보인다.
 
에이크라운의 전문 코스프레 모델인 아자, 햇냥, 달샤샤, 이유란, 다다, 소야, 은묘, 개빈, 마호, 레토양, 보라, 소리, 나비잠 등 대거 참여하며, 레이싱 모델 임서아, 박지은도 참여한다. 이 뿐만 아니라 중국 100만 팔로워로 유명한 유리사도 심사위원으로 대회에 참여한다.

 

한편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은 모델 에이전시로는 해외 행사 및 국내 행사의 다양한 코스프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게임 기업들과 콘텐츠 관련하여 논의하여 코스프레 관련 이벤트와 대회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고퀄리티 코스프레 의상과 소품 지향하여, 고급스런 제작 및 납품도 하여 이목을 끌고 있으며, 독특하게 지역 커뮤니티들과 프로모션과 행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