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이위드 '로한M'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선정

등록일 2020년08월07일 13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로한M'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되었다.   

 

(주)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최근 고레벨을 위한 초월 레벨 확장과 웨폰 아티팩트 시스템 콘텐츠 업데이트에 힘입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되었다. 

 

초월은 로한M의 대표 고레벨 전용 콘텐츠로 만렙의 캐릭터를 업그레이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 이에 더해 웨폰 아티팩트가 추가되어 다양한 능력치 상승을 통해 더욱 강한 캐릭터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웨폰 아티팩트는 사용하는 옵션 및 방법에 따라 무기의 외형을 화려하게 변경시켜주면서 능력치를 상승시키기 때문에 다채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지난 모니터링을 통해 웨폰 아티팩트 시스템의 인벤토리 내 시스템, 연금 자동등록, 일괄 연금 등 다양한 기능 개선을 통해 편의 기능을 더했다. 그리고 연금 연출 및 캐릭터 정보창에 효과도 더했다. 

 

로한M은 이번 신규 추천 게임 선정을 기념해 일주일 간 여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리고 신규 코스튬 및 문장을 추가로 제작할 수 있게 업데이트 했다.   

 

한편 로한M은 각 스토어에서 로한M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2차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