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韓vs中 자존심 매치 승자는? SPOTVGAMES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경기 2월 25일 개최

2020년02월19일 09시5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SPOTV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이 공동 개최하는 신개념 이스포츠 대회인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에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이하 워3 리포지드) 한중 매치를 2월 25일(화) 저녁 9시 TEN 공식 채널(유튜브, 트위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TEN 공식 유튜브 채널(바로가기)을 통해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워3 선수단이 공개됐다. 스토리 콘텐츠에서 워3 유즈맵 대결을 통해 한국팀 주장으로 선정된 조주연(LawLiet)(NE)과 장재호(Moon)(NE), 이형주(Check)(NE)가 출전한다. 반면, 중국팀은 중국 내 최강 오크라고 평가받는 루웨이량(Fly100%)(OC)과 루얀차오(ColorFuL.LYC)(NE), 유지안카이(Yumiko)(HM)가 대표로 출전한다.

 

첫번째 매치는 조주연 vs 유지안카이의 대결로, 조주연의 나이트 엘프가 유지안카이의 휴먼을 상대로 승리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두번째 매치는 나이트 엘프 전으로 이형주와 루얀차오가 맞붙는다. 대망의 마지막 매치는 워3 황제이자 레전드라 불리는 장재호와 중국의 최강 오크 루웨이량의 대격돌이 펼쳐진다. 루웨이량은 “작년에는 장재호에게 졌으나, 이번에는 이길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워3 리포지드 한중 매치로, 과연 어느 팀이 승리할지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회는 총 3 라운드 풀매치로 구성되며,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맵은 아마조니아, 고대 군도, 메아리 섬, 숨겨진 언덕, 뒤틀린 초원, 최후의 도피처, 거북이 바위, 북부 군도로 총 8개로, 세트마다 패배한 선수가 결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TEN_워3 리포지드 한중 매치는 총상금 천만원과 함께 우승팀에겐 TEN 전용 긱스타 커스텀 수냉PC가 주어진다.

 

비하인드 스토리, 대회 준비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TEN의 스토리 콘텐츠 영상을 TEN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대회 생중계는 TEN 공식 트위치(국문/영문), 유튜브(바로가기),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