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마스터 오브 오리온 싱글 패키지 무료 제공

등록일 2020년04월09일 16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9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들에게 '마스터 오브 오리온(Master of Orion)' 싱글 플레이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 유리 가가린(Yuri Gagarin)이 최초의 유인 우주 비행에 성공한 것을 기념하는 우주인의 날(Cosmonautics Day)을 맞아 기획됐다. 해당 기간 중 대규모 전투를 포함한 무작위 전투에 참여하여 간단한 임무를 완료하면 워게이밍넷 게임 센터(Wargaming.net Game Center)에서 마스터 오브 오리온을 다운로드하여 모든 종족과 싱글 플레이 모드를 이용할 수 있고 보상으로 마스터 오브 오리온 특별 전차 꾸미기 요소도 획득할 수 있다.

 

워게이밍의 맥스 츄발로프(Max Chuvalov)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는 “우주인의 날을 맞아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들이 또다른 환경에서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스터 오브 오리온은 흥미진진한 전략 게임으로 기존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에게 최종 개척지까지 탐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월드 오브 탱크 전투에서 간단한 임무만 완료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는 마스터 오브 오리온 싱글 패키지에서는 마스터 오브 오리온 원작 10개 종족과 추가 4개 종족, 75개 이상의 연구 가능 기술이 제공되며 최대 100개의 태양계를 포함하는 거대 은하계를 탐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적대적인 문명과 맞서고 신비로운 외계인과 협상하거나 동맹국과 지식을 공유하며 은하계를 정복해 나갈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마스터 오브 오리온 원작 버전은 물론 '안타란의 복수(Revenge of Antares)' DLC (Download Contents), 전용 종족 테란 카네이트를 포함한 콜렉터스 에디션도 포함되어 있다. 

 

월드 오브 탱크의 마스터 오브 오리온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