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경영권 분쟁 본격화... 엘앤에이홀딩스 소송제기 '강세'

등록일 2020년07월13일 1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판타지오가 강세다.


판타지오는 13일 오후 1시 50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5.34% 상승한 908원에 거래되고 있다.


판타지오의 경영권 분쟁이 지속되고 금일 판타지오가 앨앤에이홀딩스와의 소송과 관련한 공시를 내면서 주가가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보도에 따르면, 판타지오 경영진과 대주주 사이에서 경영권을 둘러싼 분쟁이 이어지고 있다. 


판타지오의 새 대주주가 된 엘앤에이홀딩스 측은 지난달 18일 주주총회소집 허가소송과 신주발행금지 가처분소송을 제기했고, 판타지오 측이 이를 지연 공시하면서 한국거래소는 불성실공시법인지정을 예고했다.


신주발행금지 가처분 공시 지연 사유는 소송 제기다. 불성실 공시법인 지정 여부 결정시한은 오는 7월 16일까지로 알려졌다.


재판부는 엘앤에이홀딩스 측이 제가한 소송을 '기각'했지만, 오는 24일로 예정된 임시 주주총회에서 판타지오 경영진 교체와 관련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이목이 쏠린다.


판타지오는 지난 5월 최대주주가 골드파이낸스코리아에서 엘앤에이홀딩스로 변경됐다. 하지만 골드파이낸스코리아는 판타지오 경영에서 손을 뗐으나 엘앤에이홀딩스는 아직 경영권을 행사하지 못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