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그라비티,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에 '달의 메아리' 업데이트

2020년11월27일 15시4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그라비티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에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달의 호수'와 신규 콘텐츠 '성역대전' 등이 추가됐다. 먼저 신규 지역 '달의 호수'는 메인 스토리 10장의 주요 무대가 되는 지역으로 Base 레벨 130 달성 후 프론테라에서 관련 퀘스트를 수행하면 진입할 수 있다. 웅장함을 자랑하는 오딘 신전, 신전 대전 등 다양한 매력의 필드맵이 플레이하는 동안 눈을 즐겁게 만든다.

 

'성역대전'은 12명이 팀을 이루어 전투를 진행하는 PVP 콘텐츠로 제한시간 안에 상대팀의 기지를 파괴하거나 구조물에 더 많은 대미지를 입히면 승리한다. 대전은 일반모드와 시즌모드로 나뉘어 진행하며 특히 시즌모드는 6 대 6 전투 방식으로 진행하는 파티대항전에서 일정 포인트 이상을 모아야 참가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모드에서 승리하면 승리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전용 코스튬과 의상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7일부터 12월 2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서버, 유저 ID를 입력하면 스타 무기 외형 선택권, 매직크리에이터 1호의 감사 선물, 유성운철 등이 들어있는 업데이트 기념 보상을 증정한다.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020년 10월 1일 이후 접속 이력이 없는 캐릭터가 12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8무기 제련권, +8방어구 제련권, 고양이티켓 1호기 등으로 구성된 복귀 모험가 패키지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새로 캐릭터를 생성하면 불꽃 무기 의상 교환권, 포링 성장비약, 초대형 Job포션 등으로 구성된 신입 모험가 패키지를 증정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국동네자랑’부터 ‘혼쭐 프로젝트’까...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2K, ‘WWE 2K25’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오...
NHN 클라우드, 국내 기업 3사와 손잡고 국...
BHSN, 한컴과 리걸 AI 도입 위한 MOU 체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