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싸움 '퍼즐게임', 언제까지 혼자서만 해야하나

등록일 2011년12월09일 13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금일(9일), 자사가 개발한 'Puzzle Family VS(퍼즐패밀리VS)'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Puzzle Family VS'는 피처폰 시절부터 퍼즐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액션퍼즐패밀리'의 게임 속 인기 미니게임 '엄마의 삼단 정리'에 온라인 기능을 접목시킨 네트워크 대전 게임으로, 퍼즐게임의 재미와 온라인 대전의 긴장감을 추가했다.

'Puzzle Family VS'는 유저간 실시간 대전이 가능하고, 3D 그래픽을 잘 활용해 귀여운 캐릭터의 움직임을 극대화시켜 2011년 1월 중에 새롭게 출시 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오는 21일부터 23일 까지 3일간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며 베타 테스터는 오는 15일까지 총 30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신청자는 이름과 페이스북 계정, 핸드폰 번호, 단말기 UDID와 본인의 단말기 기종 및 iOS버전을 기록해 신청 이메일 (cbeta06@gmail.com)로 보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베타 테스터 선정 발표는 컴투스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6일에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Puzzle Family VS'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영화 관람권 등 매일 다양한 선물을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베타 테스트 참가 신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