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모든 유저에게 10만원씩 쏜다"

회원가입 50만명 혹은 PC방 점유율 1위 달성시

등록일 2011년12월09일 16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불패온라인’의 홍보모델 허경영이 불패당 창당을 선언했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한쟁탈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불패당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홍보모델 허경영의 창당 선언 및 공약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동영상에서 허경영은 ‘전쟁 MMORPG의 염원을 담아 불패당을 창당’한다고 밝히고, 가입 지원금, 정착 지원금, 열혈 당원 지원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에 더해 가입자 50만명을 달성하거나 PC방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10만원을 지급한다고 파격적인 공약을 밝혔다.

이에 더해 인터넷 대통령으로 활동한 저력으로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게임을 위해 불패당을 만든 것이며, 자신을 3초만 바라보면 우주에너지를 전달해 절대로 지지 않는다는 특유의 코믹한 멘트도 더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불패온라인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열린대화, 소문내기, 사전예약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위해 좋은 의견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외장하드,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블러그나 카페, SNS 등을 통해 불패당을 알리면 커피머신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사전예약을 하면 공개서비스 시 당원 특별 패키지 아이템과 전용 캐시를 전원에게 전달한다.

아울러 라이브플렉스는 허경영의 이미지가 담긴 스크린세이버, 월페이퍼, UCC 이미지 등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불패온라인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며, 사전 참가신청을 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8일 테스트부터 모든 유저에게 테스트 참여를 허용하고 있다.

허경영의 불패당 동영상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패온라인’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