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가 금일(12일)부터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에서 리미티드 서버 오픈(limited server open)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획일적인 밀리터리 FPS게임들과 차별화된 신선한 ‘스타일 액션’으로 지난 8월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친 ‘머큐리:레드’는 프로젝트 머큐리’라는 프로젝트 명에서 ‘머큐리:레드’로 게임명을 확정하고 본격 오픈준비에 돌입한다.
이번 리미티드 서버 오픈은 오픈베타 일정에 앞서 한정된 기간 동안 자유롭게 누구나 게임에 참여 할 수 있게 준비되었으며 이를 기념하여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를 체험하고 닉네임, 아이패드2 등 푸짐한 행운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먼저, ‘상탄조절의 달인, Head Shot!’ 이벤트는 킬샷(Kill Shot) 위치에 따라 점수 포인트가 다른 '머큐리:레드'의 특징을 살린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인 12월 12일에서 1월 11일까지 가장 높은 헤드샷 카운팅을 기록한 유저 1명과 각 클래스 별 헤드샷 최강자 1명 씩을 선정, FPS 초고수 유저들에게 아이패드2와 만다리나덕 백팩을 각각 선물한다.
또한 12월 12일부터 1월 4일까지 게릴라성으로 펼쳐지는 GM대전에 참여하여 승리를 달성하면, 푸짐한 간식을 실시간으로 선물 받으며 지더라도 게임포인트를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증정한다.
곧 있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이벤트도 준비하였다.
12월 31일까지 '머큐리:레드' 계정을 생성하신 모든 분들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특별 코스튬을 제공하며 그 코스튬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찍어서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한다.
리미티드 서버 오픈 기간 동안 닉네임을 생성하면 정식오픈 이후에도 같은 닉네임을 사용할 수 있어 레어급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며 이 외에도 서버 오픈 기간 동안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다.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