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시받던 고블린이 주인공 '던전크래프트' 2차 CBT 테스터 모집

등록일 2011년12월13일 13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나인 코리아(대표 : 박순우)는 금일과 14일 양일간 나이트 아울 게임즈(대표 : 크리스 메이어(Chris Maye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던전 크래프트’의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이번 ‘던전 크래프트’의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서는 내년 초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최종적으로 게임의 핵심적인 재미요소인 랭킹 시스템을 비롯 웹 연동 SNS 활용성과 멀티서버 빌드의 안정성을 테스트하게 된다.

특히 이번 2차 CBT 버전은 멀티서버가 도입되어 레벨 제도가 획기적으로 개편됨에 따라 이전에 비해 급속하게 빠른 레벨업이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최상위 레벨 게이머들만이 즐길 수 있는 공성전 콘텐츠인 ‘산의 심장’도 함께 업데이트되어 ‘던전 크래프트’의 특장점인 전략적 전투 시스템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던전 크래프트’는 무협과 삼국지 소재의 게임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웹게임 시장에서 前엔씨소프트 미국지사 CTO 크리스 메이어가 설립한 북미 개발사의 웹게임이라는 점에서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일반 게임에서 주로 몬스터로 등장하는 ‘고블린’이 엘프에 대항하여 전투를 펼치는 주인공이라는 설정으로 색다른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던전 크래프트’의 2차 CBT 신청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 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