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나이스플레이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홍보모델로 선미 선정

2021년04월22일 14시5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로 인기 가수 '선미'를 선정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 '선미'는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로, 매 앨범마다 개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홍보 모델 선정과 함께 신규 영상 '수고했어 편'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선미'가 바쁜 일정을 끝내고 집에 돌아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친구나 길드원과 콘텐츠를 즐기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함께하면 재미도 보상도 플러스'되는 게임만의 강점을 부각하는 것은 물론 '선미'의 발랄하고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지난 1월 20일 정식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4위, 최고 매출 순위 20위를 달성하는 등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SP급의 최초 신령 '구미호'를 선보였으며, 고급 신령을 소환할 수 있는 '고급 소환서'를 추가했다.

 

또한 같은 전투력 및 스킬을 가진 유저와 대전하는 '최강자전' PVP 던전 콘텐츠를 오픈, 랭킹 상위에 올라 휘장을 획득하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의 강력한 스킬과 버프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영웅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천마의 모습을 한 새로운 영웅 '혈귀'가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는 '다함께 검강2게더'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 '선미'의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친필 사인, 영구칭호 '검강무야호', 인게임 성장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11월 대규모 업데이...
[창간기획]'e-스포츠'는 이재명 정부의 넥...
청소년 e스포츠의 새로운 등용문, KeSPA ‘...
크래프톤 공솔 게임디자인 어드바이저 "AI...
디아이, 마이크론 HBM4 엔비디아 공급 탈락...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