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2의 전성기 오나? 동접자 3만명 돌파

등록일 2011년12월22일 18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대표: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동시 접속자가 3만 2천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12월 7일부터 점핑캐릭터 이벤트를 실시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동시접속자50% 상승을 보인 이후 2주 만에 동시 접속자 수가 3만 2천여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얻었다.

이 같은 성과에 대해 그라비티는 계절적 요인과 함께 99레벨 점핑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한 것이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에게 관심을 끄는 등의 큰 호응을 거두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이에 그라비티는 향후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유저들의 호응과 기대에 보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점핑 캐릭터 지급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접속 후 서버, 직업, 캐릭터를 선택하면 신청할 수 있다. 점핑 캐릭터를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99레벨 캐릭터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 지급돼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긴 휴면 유저뿐 아니라 신규 유저도 손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그라비티 신정섭 한국사업그룹 사업1팀장은 “점핑캐릭터 이벤트 실시 이후 다시 게임을 찾아주시는 유저분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이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점핑 캐릭터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