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31번째 신규 캐릭터 '리오' 출시

등록일 2021년06월10일 15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이터널 리턴’(Eternal Return: Black Survival, 구 영원회귀)’이 10일, 31번째 신규 캐릭터 ‘리오(RIO)’를 출시했다.
 
‘리오’는 빠른 공격 형태인 ‘단궁’과 강한 공격 형태인 ‘화궁’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또한, 상황에 맞게 활 및 화살을 변경하여 각기 다른 공격 형태와 스킬 추가 효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캐릭터다. 
 
주요 스킬은 ▲ 무기를 단궁과 화궁으로 변경하는 ‘카에유미’ ▲ 지정한 방향으로 강력한 화살을 발사하는 ‘하나레’▲지정한 방향으로 뛰어올라 공격 사거리 내의 최대 3명에게 화살을 발사하는 ‘비상’ ▲무기 종류에 따라 지정한 방향으로 3개의 화살을 빠르게 발사하는 ‘연사’, 적중한 대상의 이동 속도를 감소 시키는 ‘정사필중’ 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게임 중 팀원을 살려 반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부활’ 기능이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 도입되었으며,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혼자서 미리 연습해 볼 수 있는 연습 모드가 추가됐다. 또 지역 내 재료 분산 배치를 조정하여 재료 쏠림 현상을 완화하는 등의 밸런스 조정 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이 밖에 ‘쇼이치’ 캐릭터를 위한 암살자 컨셉의 신규 스킨 ‘히트맨 쇼이치’가 추가되었으며, 아야의 하트, 최고, 눈물, 경고 및 재키의 최고, 눈물, 화남, 당황 이모티콘이 출시되었다. 아야의 이모티콘은 쿠폰 시스템 런칭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도 있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이터널 리턴’ 31번째 캐릭터 ‘리오’ 출시를 비롯한 자세한 패치 노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 그리고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각 캐릭터 공략 및 경기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