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크 넘어설까? '아수라의 분노', 23일 발매

등록일 2012년01월09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체험형 연속 활극 액션’을 표방한 캡콤의 신작, ‘아수라의 분노’를 PS3, Xbox 360 양 기종으로 오는 2월 23일 한/일 동시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9일)밝혔다.

‘아수라의 분노’는 만이천년 전 동료들의 배신으로 누명을 쓰고 목숨을 빼앗긴 주인공 ‘아수라’가 죽어서도 사라지지 않는 분노에 이끌려 현세에 되살아나 아내를 살해하고 딸을 빼앗은 동료들에 대한 처절한 복수극을 펼치는 캡콤의 새로운 액션 게임이다.

지금까지의 액션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연출로 마치 영화와도 같은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장대한 드라마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주인공 ‘아수라’에게 끊임없이 찾아오는 절체절명의 상황을 아수라의 ‘분노’로 헤쳐나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아수라의 분노’ 발매 기념 캡콤코리아 공식 트위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1월 10일부터 1월 3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트위터 이벤트는 응모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아수라의 분노’(PS3/Xbox 360 중 선택 가능)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캡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 또는 공식 트위터(@CAPCOM_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