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 또 성공시킬까?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 공개

등록일 2012년01월12일 17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로스트사가, 카오스온라인 등을 성공시킨 퍼블리셔 세시소프트가 이번에는 새로운 형태의 액션 RPG를 선보인다.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 하는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의 정보가 공개됐다.

<나이트에이지>는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그래픽이 눈에 띄는 MMORPG로, 액션과 성장 등의 요소에 독특한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가 잘 가미되어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딩 시스템의 경우 탈 것의 형태가 말, 백호, 오리, 불닭, 공룡, 당나귀 등 독특하고 다양한 동물로 등장해 생동감을 더하며, 이 라이딩 펫은 이동속도를 높여 시간의 효율을 극대화함은 물론 저마다 공격과 방어에 특화되는 등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어 한층 플레이를 편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해준다.

다양한 포지션의 나이트, 워리어, 매지션, 아처 캐릭터 가운데 선택하여 여러 파티원과 함께 특정한 대형을 이뤄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나이트에이지>에서 가장 독특한 ‘푸파’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펫을 부화시키고 성장시켜가며 기존 MMORPG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독특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로 충실히 갖춰져 있는 <나이트에이지>는 파스텔 색채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카툰 형식로 제작한 그래픽 기술과 참신한 기획력을 높이 평가 받아 지난 2010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게임 사전제작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국내에 앞서 대만 등 해외에서 먼저 서비스 되며 게임성과 서비스 안정성을 인정받으며 현지 게이머들의 호평을 얻었으며, 현재 중국과 태국, 유럽 등 해외 다양한 국가의 퍼블리셔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어 명실상부한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 잡아가며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나이트에이지>는 조만간 일러스트 및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나갈 예정으로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을 목전에 두고 있다. 오는 2월 3일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