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7주년 영웅온라인, 특별한 흑룡 몬스터 업데이트

2012년01월16일 10시29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통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이 서비스 7주년을 맞아 게임 내 흑룡이 등장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월) 밝혔다.

지난 2005년 서비스를 실시해 오는 1월 25일(수)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하는 ‘영웅 온라인’은 정통무협을 표방하며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과 함께 엠게임의 대표 무협게임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한 권의 무협소설을 읽는 듯한 잘 짜인 스토리를 선사하고, 화려한 그래픽, 무공 시스템 등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30~40대의 두터운 고정 유저층을 확보해왔다.

뿐만 아니라 ‘영웅 온라인’은 엠게임의 유럽 시장 진출에 포문을 열게 된 게임으로, 현재 터키와 브라질을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에 진출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정통 무협 온라인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영웅 온라인’에서는 이번 7주년을 맞아 오는 1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게임 내 흑룡을 비롯해 7가지 빛깔의 용이 등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 일곱 빛깔의 용을 사냥하면 흑룡을 소환할 수 있으며, 이를 사냥할 경우 강화 아이템인 ‘백/흑진주’, 경험치를 높여주는 ‘주야장천’ 등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몬스터 사냥, 흑룡 소환, 가위바위보게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념주화를 사용하면 휴대용 게임기, 백화점 상품권, 영웅 데스크패드 등 ‘대박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7주년 축하 메시지, 에피소드, 고백성사를 남길 경우에는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신비환단’, ‘금음자루’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영웅 온라인’은 지난 2005년 정통무협을 소재로 출시돼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엠게임이 진정한 무협 명가로 도약할 수 있게 해 준 게임이다”며 “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영웅 온라인’에 애정을 갖고 즐겨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철도가키' 실장 확정! '블루 아카이브' 日...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신규 콘텐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봄맞이 고블린 축...
넥슨-전북현대모터스FC 'FC 온라인' 브랜딩...
공정거래위원회, 그라비티-위메이드에 '확...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7년이나 운영한 게임이 여기에도 있었군여.
ㄹㄻㄴ | 01.16 11:44 삭제
댓글 0
21 20
7년이나 운영한 게임이 여기에도 있었군여.
ㄹㄻㄴ | 01.16 11:44 삭제
댓글 0
21 20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