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사상 최대규모의 족장 지원 나선다

등록일 2012년01월16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온라인 게임업체 CCR Inc.(대표 윤석호)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RF온라인(www.RFonline.co.kr)’에서 확장팩 V1.5의 업데이트와 함께 NEW 족장지원제 시즌 2를 또 다시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족장지원제란 아크레시아, 벨라토, 코라의 3종족이 일주일에 한번씩 펼쳐지는 공성전을 통해서 선출된 종족의 최고자리인 족장에게 월급을 지원해주는 제도를 말한다. 이를 통해 종족을 수호하며 생존을 위해 힘쓸 수 있고 하나의 종족을 영위하는 것은 그만큼 책임감과 의지와 열정이 있어야 한다는 취지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확장팩 정식 서비스에서의 NEW 족장지원제 시즌 2는 지금까지의 족장지원제 중 가장 큰 규모로 지원이 될 예정이다. 직장인의 연봉 1억 1천만원에 상당하는 월급을 주 단위로 지급, 연속적으로 족장 연임 시 최고의 명예를 높이기 위해 2012년 최대 관심차량인 K9도 지급받을 수 있다.

족장 선출 방식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공성전을 통해 선발되며, 공성을 신청한 길드가 공격을 진행하고 전주 족장이 소속된 길드가 방어를 담당, 각종 장애물 및 방어측을 뚫고 공격을 진행하여 최종 탑을 파괴하면 공성에 성공하게 된다. 이 때 마지막으로 타격을 가한 길드의 마스터가 족장으로 선출된다.

이러한 족장 지원제는 1월 22일부터 2월 19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매주 현금 50만원과 100만 GV Cash가 지급된다. 또한 10주차부터 족장을 연임하게 되면 10주차 300만 GV Cash, 15주차 500만 GV Cash, 20주차 1천만 GV Cash가 지급, 최다 24주간 연속 연임 시 2530만원, K9 자동차, 1년 무료 세차권 등 상품이 거침없이 지급된다.

CCR 사업부 강성찬 차장은 “RF온라인에서의 족장은 결코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이기 때문에 이러한 족장에게 최고의 대우를 해주자는 차원에서 MMOPS 장르의 최초게임에 맞게 NEW 족장지원제가 부활하게 되었다.”면서 “족장지원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것이며, 그 규모와 지원 방향은 더욱 다양하게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족장지원제의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Fonli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