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의 해' 설 연휴에는 역시 피망

등록일 2012년01월16일 11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설 연휴를 맞아 각 게임 별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요일별 아이템이 와르르
먼저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는 오는 19일부터 2월 2일까지 설날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하루 한번 게임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면, ‘2011 대한민국 대표카드’와 ‘이적선수 확장카드’ 등 요일마다 다른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7일 또는 10일동안 출석한 이용자들에게는 ‘오렌지색 물음표 카드’와 ‘2011 시즌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설날 특별 패키지 한정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2011 시즌카드’를 비롯해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 캡슐 머신 코인 등 인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날 패키지 3종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스페셜 리워드’도 함께 진행된다.

플레이 중에도 선물은 계속 쏟아진다
FPS게임 <스페셜포스>는 오는 17일부터 2월 7일까지 ‘설 선물세트’ 이벤트를 연다. 게임 플레이 중 나타나는 선물상자를 열면, 인기 총기 아이템과 흑룡 디자인의 신규 장비 아이템, 경품 응모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포스>는 이번 2012년을 기념하기 위해 아이패드2와 백화점 상품권, 스페셜포스 후드짚업 등 총 2012개의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한 흑룡의 해를 맞아 총기 ‘블랙 드래곤(BLACK DRAGON) MA41’도 오는 17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싱 RPG게임 <레이시티>는 17일부터 2월 6일까지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상품권을 선사한다. 게임 플레이 30분 마다 지급되는 흑룡의 ‘여의주’를 모아 소원을 빌면, 문화상품권과 백화점상품권, 피자 교환권, 햄버거 교환권 등 알찬 선물을 100% 증정한다.

게임도 하고! 윷놀이도 하고!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역시 오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2주간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후 윷을 던지면 말이 이동한 위치에 따라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며, 윷 또는 모가 나오거나 말이 출발지점으로 다시 돌아오면 게임머니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9일부터 25일까지 설 맞이 깜짝 이벤트를 통해 ‘구단별 선수 드래프트권’과 ‘프로구단 유니폼’을 기간 내 1회 지급하며, 캐시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대규모 전장 FPS게임 <배틀필드 온라인>은 18일부터 2월 14일까지 게임 플레이 후 윷놀이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말의 위치에 해당하는 게임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윷놀이 판의 복(福)자에 말이 도착하면 최대 5만BP까지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다시 출발지점으로 말이 돌아오면 스포츠시계,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설날선물에도 응모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