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러닝액션 프리잭, 2월 2일 공개서비스

등록일 2012년01월16일 15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와이즈온(대표 김민석)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간지 러닝액션 ‘프리잭’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2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잭’은 특별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맨 몸으로 각종 장애물과 건물을 뛰어 넘는 익스트림 스포츠 프리런닝(야마카시, 파쿠르)과 레이싱을 접목해 화려한 액션과 속도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레이싱 게임이다.

지난 12월 첫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프리잭’은 추가 CBT 없이 OBT에 돌입하며, 신규 캐릭터 및 새로운 게임 모드를 통해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티나’는 마피아의 대부와 국제 경찰 사이에서 태어나 세계 최고의 해결사로 활약 중인 14세의 귀여운 소녀로,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뛰어난 주력을 갖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게임 모드인 ‘팀전’은 기존에 개인전으로 진행된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을 팀 단위로 즐김으로써, 혼자 달릴 때와는 다른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OBT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2일부터 2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에 가입한 유저에게는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커피를 100% 선물하고, 게임 내 골든 레이스에서 1위를 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이미 해외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해왔고, 지난 테스트 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바로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남은 OBT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잭’은 2기 모모걸 모델 콘테스트를 2월 2일부터 3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콘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전용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등으로 선정된 유저는 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프리잭’의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프리잭’ OBT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reej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